한성자동차는

Mercedes-Benz의 국내 공식 판매 법인인 한성자동차는 1985년 10월 법인 설립과 동시에 강남 신사동에 업계 최초로 전시장 및 사무실을 개설하여 본격적인 수입차 시대를 열었습니다.

최고의 메르세데스-벤츠 전문가

한성자동차는 지난 35년간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왔으며,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 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입니다.

수입차 딜러로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인 전국 17개 전시장, 22개 서비스센터, 7개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수입차 업계 최초로 전체 서비스센터 모두 KS서비스 인증마크를 획득하였습니다. 아울러,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한국대표로 출전하여 한국의 기술적 우수성을 증명한 바 있는 업계 최고의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한성자동차는 항상 고객의 편의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여 오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과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는 전문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

1988년 1월 성동구 용답동에 첨단 설비와 1만 2천여 부품을 갖춘 당시 업계 최대 규모의 전문 서비스센터를 설립한 이래로 서울 성산동, 성수동에 대형 서비스센터를 설립하고 용답동 서비스센터를 확충하여 자타가 공인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내에는 차량 자체 진단 커넥터를 차량에 연결함으로써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한 번에 점검할 수 있는 Star Diagnosis, 컴퓨터 엔진 테스터, 사고 차량 보정 기구 셀랙트 벤치 등 최신식 장비를 도입, 신속하고 정확한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일 본사의 교육 및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지의 위탁교육 또는 내한한 독일 본사의 엔지니어로부터 장기간 교육을 받은 전문 정비 요원들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문적이고 혁신적인 정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10년 독일에서 열린 "글로벌 메르세데스-벤츠 테크마스터 2010" 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한성자동차는 3개 부문 수상과 국가종합순위 4위라는 역대 최고의 성적을 달성하며, 한국 장인정신의 위상을 세계에 떨치는 성과를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2014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부문 대통령상인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앞으로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철학의 기업정신으로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한국 수입차 시장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습니다.